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가와사키 vs 감바오사카

Sadthingnothing 0 254 0 0


가와사키  vs  감바오사카

가와사키는 지난 시즌 후반기 상승세를 기반으로 치고 올라갔으나, 전반기 까먹은 승점이 너무 많아 4위에 머무르고말았다. 매 시즌 최상위권에 군림했던 팀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아쉬운 성적이었다. 올 겨울이적시장에는 아베 히로유키, 치넨 케이 등 주축 자원들이 (임대)이적하며 백업 자원들에 공백이 생겼지만, 주축 자원들은 건재하기 때문에 전력은 유지될 수 있을 것.

감바오사카는 지난 시즌 부진을 이어갔으나, 미야모토 감독 부임 이후 그나마 상승세를 보이며 7위를 기록했다. 후반기 상승세를 믿었던 감바는 아주 큰 보강은 없었지만, 유럽무대에서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 못했던 국가대표 센터백 쇼지 겐을 영입하며 김영권-쇼지 겐의 강력한 센터백라인을 구축했다. 황의조가 떠난 빈 자리를 에드밀손이 나름 잘 채워냈고, 아우구스부르크에서 영입한 타카시 우사미 역시 측면에서 맹활약했기에 이번 시즌 역시 기대가 크다.

# 부상자 명단
가와사키 : 쇼고 다니구치(징계)
감바 : 오노 유지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리그 맞대결, 가와사키가 원정에서 1-0 승리
* 가와사키, 홈에서 13승 1무 1패
* 감바, 원정에서 9승 3무 1패


홈 무패행진 중이던 가와사키는 직전 삿포로전 0-2 무기력한 패배로 홈 무패행진을 마감했고, 최근 4경기 1승 1무 2패로 크게 흔들리고있다. 게다가, 핵심 센터백 쇼고 다니구치가 주말 일정에서 퇴장당하며 이번 경기 출전할 수 없다. 감바는 에드밀손 쪽에서 득점에 많이 나오지 못해 매 경기 접전이 나오고있지만, 슈퍼서브 와타나베 카즈마가 교체투입 이후 득점에 성공하며 많은 승점을 올렸다. 두 팀 모두 선제득점 비중이 높으며, 선제실점 허용시 동점을 만들어내는 힘도 좋은 편이다. 기본전력에서 홈팀 가와사키가 앞서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가와사키가 최근 크게 주춤하고있으며 쇼고 다니구치가 결장하기 때문에 감바의 선제득점 가능성도 충분하다. 가와사키가 최근들어 선제실점 시에는 맥없이 무너지는 패턴이 심심치않게 나오고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