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오이타 vs 세레소오사카

Sadthingnothing 0 254 0 0
오이타 vs 세레소오사카 

오이타는 승격팀으로, 2016년부터 팀을 이끌고 있는 카타노사카 감독체제를 유지해오고 있다. 전력의 규모 자체는 그리 크지 않은 팀으로, 팀의 간판스타 후지모토 노리아키가 시즌 중반 이적한 이후부터는 하락세였다. 지난 시즌 후반기 팀의 공격을 맡아왔던 아도 오나이우가 우라와로 복귀했으며, 치넨 케이-와타리 다이키 등 1부리그에서 검증된 선수들을 (임대)영입하며 그 자리를 채웠다.

세레소오사카는 지난 시즌 로티나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았고, 평균 0.7실점에 불과한 짠물 디펜스가 시즌내내 유지되었다. 공격에서는 에이스 기요타케가 부진했음에도 미즈누마 코오타, 오쿠노 히로아키 등이 좋은 모습을 보이며 5위를 기록했다. 올 시즌을 앞두고 미즈누마 코오타, 소우자 등 핵심 자원들이 팀을 떠나갔지만, 토요카와 유타-루카스 미네이루-사카모토 타츠히로 등 동포지션 경쟁력있는 자원들을 (임대)영입하는데 성공하며 전력누수를 최소화했다.

# 부상자 명단
오이타 : 없음
세레소 : 없음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리그 맞대결, 세레소가 홈에서 1-0 승리
* 오이타, 홈 5승 4무 5패
* 세레소, 원정 8승 1무 5패


오이타가 홈에서는 좀 더 안정적인 한 골 차 승부를 만들어내는 편인데, 여전히 선제실점 비중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많은 승리를 따내지는 못하고있다. 세레소는 미즈누마, 소우자 등 핵심 자원들이 떠나갔음에도 오쿠노, 브루노 멘데스 등이 잘 버텨내고있다. 세레소는 상대 용병 위주의 공격전개를 잘 버텨낼 수 있는 수비조직력을 구축하고있지만, 선제실점허용시 이를 극복해낼 수 있는 힘은 다소 부족한 편. 세레소는 원정 3연패 중이며, 전반전에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을 때는 중하위권팀 상대로도 답답한 경기 끝에 패하는 패턴이 반복되고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