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사간도스 vs 베갈타센다이

Sadthingnothing 0 262 0 0



사간도스 vs 베갈타센다이 

사간도스는 토레스-이바르보-쿠엔카-카나자키 무 영입으로 잠시 주목을 받기도 했으나, 성적이 좋지못해 투자대비 생산이 매우 좋지않았다. 김명휘 감독이 긴급투입되었지만 팀의 추락을 막지 못했고, 15위로 간신히 잔류하는데 만족해야했다. 화려한 네임벨류들이 모두 팀을 떠나갔고, 올 시즌 사간도스의 전력은 리그에서 가장 작은 수준으로 전락했다. 전북으로부터 완전영입한 티아구 알베스, 그리고 백전노장 토요다 요헤이 등에 그나마 기대를 걸고있다.

베갈타센다이는 지난 시즌 11위를 기록했고, 최하위권에 속하는 형편없는 공격력때문에 상위권으로 올라가지 못했다. 키야마 타카시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나가토 카츠야-오이와 카즈키 등 몇몇 주요 자원들이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나갔다. 그래도 CSKA 모스크바에서 임대해온 니시무라 타쿠마, 쿠엔카, 알레산드레 괴데스 등 네임벨류있는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기대감을 높인 상태. 로스터가 꽤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새 감독 체제에서 얼마나 빠르게 완성도를 높이느냐가 관건이다.

# 부상자 명단
사간도스 : 타카하시 히데토
베갈타 : 없음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사간도스가 원정에서 3-0 승리
* 사간도스, 홈 3승 5무 6패
* 베갈타, 원정 3승 3무 8패


사간도스는 리그에서 가장 득점력이 낮은 팀이지만, 최근 평균 실점을 0점대까지 낮추면서 적잖은 승리를 챙기고있다. 기본적으로 실점이 그리 많지않은 팀이기 때문에, 하야시 다이치의 득점이 빠르게 나올 수 있다면 의외로 손쉬운 경기가 될 수 있다. 베갈타는 최근 나가사와 슌의 맹활약으로 다득점에 성공하고 있지만, 실점이 너무 많아서 다득점 양상에서 패하는 빈도가 높다(최근 8경기 평균 2.25실점). 사간도스는 이미 지난 원정 맞대결에서 베갈타를 3-0으로 완파한 기록이 있으며, 최근 베갈타의 수비조직력을 감안한다면 밸런스가 잘 잡힌 사간도스의 최근 경기력이 다시 한 번 베갈타와의 격차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