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27일 유로파리그 니스 슬라비아프라하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60 0 0


11월27일 유로파리그


니스 슬라비아프라하 중계


니스 슬라비아프라하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d5a7c2647dc0cd3af462f5abad04bfd2_1606325718_0459.png 

주말 리그경기가 연기되면서 A매치데이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슬라비아 프라하와의 유로파리그 경기에 나서는 니스. 최근 공식전 2연패로 주춤한 가운데 MF 카마라,다닐로 DF 단테,아탈,펠마르,로톰바의 부상으로 수비진의 핵심들이 대거 이탈했다. 1승2패, 3경기 9실점으로 유로파리그에서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수비진의 핵심들이 대거 빠진 공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슬라비아 프라하. 베르셰바 상대로 패했지만 홈에서 레버쿠젠,니스를 연달아 격파하고 승점 6점으로 레버쿠젠을 제치고 조 1위를 달리고 있다. 리그에서도 최근 2연승을 달리며 공식전 4연승으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 FW 테츨 MF 타칵스 DF 카라피아트,호보르카의 부상으로 전력누수가 있기는 하나 특유의 많은 활동량을 앞세운 강한 압박을 통해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레버쿠젠,니스와 대등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니스가 충분한 휴식을 취했지만 주전 수비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라는 점에서 수비불안을 드러낼 수 있는 만큼 원정에 나서는 슬라비아 프라하가 충분히 이변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원정팀 슬라비아 프라하에게 정배당이 주어졌을 정도로 니스의 수비진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레버쿠젠,니스를 연달아 잡아낸 슬라비아 프라하의 승리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니스의 수비진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가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일반: 니스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