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27일 유로파리그 볼프스베르거 디나모자그레브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08 0 0







11월27일 유로파리그


볼프스베르거 디나모자그레브 중계


볼프스베르거 디나모자그레브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d5a7c2647dc0cd3af462f5abad04bfd2_1606325686_4717.png 

리그 7위에 머물러 있는 볼프스베르거. 7경기 15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닥공축구 팀 컬러가 흔들리면서 고전하고 있다. 주포 FW 바이스만이 이적한 공백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더불어 MF 테페르네가 출전정지로 결장하는 가운데 DF 지오르벨리제 GK 코플러,솔도의 부상으로 골키퍼 공백을 안고 있다는 것도 불안요소. CSKA 모스크바와 비기고 페예노르트를 잡아내는 등 유로파리그에서의 좋았던 흐름도 디나모 자그레브 원정에서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주춤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디나모 자그레브. 자국 리그에서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가운데 볼프스베르거와의 홈경기에서 종료 직전 결승골이 터지며 극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1승2무로 조 1위로 올라섰다. 3경기 1득점 무실점으로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기는 하나 3경기 무실점을 기록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별다른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는 최근 11경기 2승4무5패로 다소 고전하고 있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이번 시즌 수비가 흔들리며 리그에서 고전하고 있는 볼프스베르거. MF 테페르네의 출전정지에 수비진에 부상자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원정에 나서는 디나모 자그레브가 조별리그 3경기 1득점 무실점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과 달리 공격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 순위 경쟁이 치열한 K조 상황을 고려하면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볼프스베르거가 이번 시즌 주포가 이적한 공백과 수비불안으로 리그에서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디나모 자그레브가 조별리그 3경기 무실점을 기록하며 수비에서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디나모 자그레브가 충분히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디나모 자그레브가 이번 시즌 공격이 풀리지 않고 있는 반면 수비진의 집중력이 좋았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