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베티스 에이바르 분석

그래그래 0 225 0 0

빌바오 원정에서 0-4로 대패한 베티스. 원정에서 6경기 14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DF 망디가 징계에 이어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복귀할 수 없는 가운데 MF 카날레스,카마라사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에이스 페키르가 부상에서 돌아오고 홈에서는 리그 4경기 2승2패를 기록하며 여전한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홈,원정 경기력 차이가 크다는 점에서 에이스 복귀를 통해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에이바르. 우에스카,헤타페와 연달아 무승부를 기록하며 2승4무4패로 승점 10점을 얻어 리그 16위에 머물러 있다. 이번 시즌 10경기 9실점만 내준 수비진이 강한 전방압박을 바탕으로 끈적함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에이스 오레야나가 이적한 공백을 메우지 못하면서 리그 10경기 6득점에 그칠 정도로 답답한 공격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고민. 특히 리그 3골로 그나마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FW 키케 가르시아가 징계로 인해 나올 수 없게 됐다는 점이 우려된다.


베티스가 홈에서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에이스 페키르의 복귀 소식이 있는 만큼 이번 시즌 끈적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고 주포가 결장하는 에이바르 상대로 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에이바르가 이번 시즌 10경기 9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에이바르의 짠물수비와 답답한 공격력을 고려하면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경기로 보여진다.


일반: 베티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