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인디애나 클리블랜드 분석

그래그래 0 395 0 0


인디애나는 직전경기(12/30) 홈에서 보스턴 상대로 111-116 패배를 기록했으며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이전경기(12/28) 홈에서 보스턴 상대로 108-107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왔으며 시즌 3승1패 성적. 리턴매치로 만난 보스턴 상대로는 이전경기 휴식 차원에서 결장했던 빅터 올라디포(24득점)가 개막후 3경기 연속 22득점 이상을 기록했고 6명의 선수가 두 자리수 득점을 기록했지만 4쿼터(17-33) 주전 PG 말콤 브록던이 여러 차례 상대 블록슛 희생양이 된 가운데 턴오버가 속출 하면서 다 잡았던 승리를 눈 앞에서 놓친 경기. 리바운드 싸움에서 -7개 마진을 기록했고 T.J. 워렌이 파울 트러블에 걸린 이후 결국 파울 아웃을 당한 부분도 문제가 되었던 상황. 또한, 4쿼터 흐름을 빼앗기는 과정에서 실패했던 공격패턴을 고집했던 선택도 반성이 필요해 보였던 패전의 내용


 클리블랜드는 직전경기(12/30) 홈에서 뉴욕 상대로 86-95 패배를 기록했으며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이전경기(12/28) 홈에서 필라델피아 상대로 118-94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왔으며 시즌 3승1패 성적. 뉴욕 상대로는 4일 동안 3경기를 소화해야 강행군의 일정에서 디트로이트 상대로 2차 연장전 혈투를 치른 피로누적이 나타났고 다리우스 갈란드의 야투 난조가 나타나는 가운데 제공권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가지 못한 경기. 외곽 공격을 책임져야 하는 콜린 섹스턴(20득점) 역시 본인의 득점은 해냈지만 개인플레이가 많았던 탓에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던 상황. 또한, 지난시즌 상대전 4경기를 모두 패한 뉴욕을 만나면 경기력이 떨어진다는 현상이 이어진 패배의 내용.


케빈 러브가 오른쪽 종아리 염좌로 1월 중순은 되어야 복귀할수 있는 클리블랜드 이다. 클리블랜드의 페인트존 생산력을 억제하는 인사이드 수비 능력을 인디애나가 보여줄 것이다. 인디애나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클리블랜드의 주전 백코트 라인업은 신장이 낮고 수비에 약점이 있다. 올스타 출신 슈터의 부활을 신고한 빅터 올라디포의 야투가 불을 뿜을 것이다.


핸디캡=>승

 언더&오버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