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Sadthingnothing 0 265 0 0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직전 경기(vs KB손해보험)에서 2-3 승리를 따냈다. 4연패에 제동을 걸었다. 풀세트 접전 끝에 힘겹게 승리를 챙겼다. 이번 시즌 총 9번의 풀세트 경기를 펼쳤으며, 지난 일정이 유일한 승리다. 승부처에서 힘을 쓰지 못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국내 자원들로 경기를 운영하고 있다. 득점력에서는 상대적 열세에 놓인다. 주포 김동영이 직전 경기에서 20득점으로 분전했지만, 경기력 기복이 큰 자원이다. 득점 지원 임무를 맡고 있는 자원들 역시 경기력 기복이 크기에 볼안 요소가 상당히 크다.


직전 경기(vs 현대캐피탈)에서 2-3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 수렁에 빠졌다. 이 기간에 모두 풀세트 접전을 펼쳤지만, 끝내 승리를 따내지는 못했다. 새롭게 영입한 외국인 자우너 요스바니는 1원 중순 이후 출전이 가능하다. 여전히 국내 자원으로만 전력을 꾸려야 한다. 좌우 공격 라인 ‘곽승석-정지석’ 활약은 여전하다. 이에 임동혁이 최근 일정에서 팀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원활한 득점 지원을 반복한다. 공격 전개 완성도, 다양성에서 상적 우위를 점한다.


대한항공이 3연패로 부진한 흐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 맞이하는 삼성화재는 이들과 마찬가지로 외국인 자원 없이 경기를 치른다. 공격 전개 완성도 우위는 보다 나은 득점력으로 이어진다.대한항공이 토종 공격 자원 삼인방의 공격력을 앞세워 경기 초반부터 리드를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