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대한항공 vs 우리카드

Sadthingnothing 0 277 0 0


대한항공 vs 우리카드 


직전 경기(vs 삼성화재)에서 1-3 승리를 기록했다. 3연패를 끊어냈다. 다시 리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일정에서 준수한 득점력을 자랑한 임동혁은 지난 경기에서 양 팀 최다인 25득점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정지석 역시 제 몫을 다했기에 편하게 승리를 챙겼다. 좌우 공격진의 탁월한 득점력에 비해 센터진들은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떨어진다. 다만 조재영을 필두로 진지위가 경기력을 회복하고 있기에 상대적으로 강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한다.


직전 경기(vs OK금융그룹)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이전 일정에서는 외국인 자원 알렉스 부진으로 패배를 허용했지만, 충분한 휴식을 통해 경기력을 회복했다. 직전 경기에서 무려 83.33%의 공격 성공률을 앞세워 존재감을 뿜어냈다. 다만 이번 시즌 내내 기복이 크기에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이번 시즌 3번의 맞대결에서 1승 2패로 열세다. 1승 또한 풀세트 접전 끝에 따냈기에 상성이 맞지 않는다.

우리카드가 ‘알렉스-나경복’ 좌우 공격 라인을 앞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이들 득점력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지만, 센터진의 무게감 저하로 인한 문제가 쉽게 잡히지 않는다. 단순한 공격 전개 반복, 높이 열세로 이어지는 대목이다. 대한항공은 최근 센터 포지션의 조재영, 진지위의 경기력 개선을 통해 불안을 제어하고 있다. 공수에서 상대적으로 짜임새가 좋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