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현대캐피탈 vs 삼성화재

Sadthingnothing 0 265 0 0
현대캐피탈 vs 삼성화재



직전 경기(vs OK금융그룹)에서 3-2 패배를 기록했다. 2연승에 제동이 걸렸다. 1, 2세트를 따냈지만, 뒷심 부족으로 무너졌음이 아쉽다. 외국인 자원 다우디가 압도적인 득점력을 선보이지 못하고 있지만, 득점 안정감만큼은 준수하다. 공격 1옵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것이 유력하다. 더불어 신인 김선호가 부상 복귀 이후 경기력을 회복하고 있다. 다우디와 함께 양 날개에서 충분한 득점을 뽑아낼 것으로 기대한다.


직전 경기(vs 대한항공)에서 1-3 패배를 기록했다. 새로운 외국인 자원 마테우스는 빨라야 16일 우리카드 경기에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일정 역시 국내 자원으로만 치러야 한다. 팀 공격을 이끌고있는 김동영, 신장호, 정성규 활약은 기대 이상이다. 직전 경기에서도 48점 합작으로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다만 박상하, 안우재 등 센터진의 득점력 저하, 높이 경쟁 열세로 다양한 장면에서 불안을 노출한다.

두 팀 모두 리빌딩을 목표로 시즌을 운영하고 있다. 다만 외국인 자원 보유 여부에 승패가 갈릴 것으로 예상한다. 현대캐피탈 외국인 자원 다우디는 여전히 리그에서 가장 높은 타점을 선보이고 있다. 수비력이 붕괴된 삼성화재 공략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더불어 현대캐피탈이 허수봉, 김선호 등 국내 자원 득점 지원 빈도를 개선하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