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호펜하임 아르미니 분석

그래그래 0 199 0 0

샬케 원정에서 0-4로 대패한 호펜하임. 최악의 부진에 빠졌던 샬케에게 승리를 헌납하고 리그 2연패 부진에 빠졌다. 특히 2경기 7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진이 무너진 상태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MF 바움가트너의 출전정지에 DF 휘브네르,스타필리디스,비차크치치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MF 가이거,루디 DF 카데라벡,악포구마,노드바이트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전력누수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주포 크라마리치가 건재하기는 하나 수비의 힘이 빠지면서 공격도 주춤하고 있어 여러모로 우려가 크다.


원정에 나서는 빌레펠트. 원정에서 헤르타 베를린을 1-0으로 꺾고 승점 13점 고지에 오르며 리그 15위로 올라섰다. FW 폴크스잠머 MF 프리에틀이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상태라는 점은 아쉽지만 최근 6경기 3승3패를 기록하며 극심한 부진에서 벗어났고 특히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최근 두 번의 1-0 승리를 거두며 실리축구가 기능했다는 것이 고무적. 아우크스부르크,묀헨글라드바흐 상대로 패한 경기에서도 1실점만 허용하며 최근 수비진의 집중력이 올라왔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샬케 상대로 대패한 호펜하임. 최근 2경기 7실점을 허용하며 부상자들 공백을 드러내고 있다. 주포 크라마리치를 앞세운 공격까지 주춤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빌레펠트가 최근 수비 집중력이 좋아지면서 6경기 3승3패에 5실점만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선 수비 후 역습이 기능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원정에 나서는 빌레펠트의 이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호펜하임이 최근 2경기 7실점을 허용하며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 반면 빌레펠트는 수비진 안정을 통해 3승3패로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빌레펠트가 역습을 통해 호펜하임을 괴롭힐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의 이변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호펜하임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는 점. 빌레펠트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호펜하임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