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볼프스부르크 라이프치히 분석

그래그래 0 183 0 0


우니온 베를린과의 원정경기에서 2-1로 비긴 볼프스부르크. MF 아놀드의 퇴장 공백에도 PK 동점골을 통해 패배를 면했다. 다만 최근 4경기 1승1무2패로 주춤한 가운데 MF 아놀드가 징계로 인해 결장하게 됐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중원 핵심의 결장에 DF 루실리옹,라크루아,폰그라치치 등 코로나에서 회복한 수비수들의 출전여부도 불투명하다는 소식이다. 리그 15경기 6승7무2패를 기록하며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쉽게 패하지 않고 있지만 최근 바이에른 뮌헨,도르트문트 상대로 패배를 당했고 라이프치히를 상대하는 만큼 최근 일정이 녹록치 않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라이프치히. 안방에서 도르트문트 상대로 1-3 완패를 당해 리그 8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바이에른 뮌헨이 패하면서 선두와의 승점차를 2점차로 유지했지만 최근 리그 4경기 3득점에 그치며 공격에서의 날카로움이 떨어져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왼쪽 윙백 DF 앙헬리노가 가장 많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FW 베르너가 이적한 공백을 드러내고 있고 FW 황희찬,클루이베르트,솔로트 같은 영입 선수들의 활약이 미미하다. MF 라이머 DF 코나테,헨릭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그래도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수비진의 견고함은 인상적이다.


최근 4경기 1승1무2패로 주춤한 볼프스부르크. 강호들을 연달아 만나는 등 일정이 좋지 않다. 다만 라이프치히 역시 최근 공격이 주춤하고 있는 상태라는 점. 도르트문트에 완패를 당하며 기세까지 꺾인 상태라는 점에서 두 팀이 승부를 내지 못할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라이프치히가 최근 4경기 3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이 주춤한 상태라는 점. 이번 시즌 단 2패밖에 없는 볼프스부르크가 쉽지 않은 상대라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볼프스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라이프치히가 최근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지만 득점력이 떨어진 상태라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