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보스턴 vs 뉴욕

Sadthingnothing 0 259 0 0


◎ 보스턴 

 

보스턴은 코로나 이슈를 살펴야 합니다. 부상자와 복귀자가 있죠. 일단 테이텀은 나오지 못합니다. 랭포드, 윌리암스가 못 나온다는 소식. 단, 브라운이 복귀했습니다. 스마트, 티그는 있고. 타이스의 출전이 불투명하지만, 트리스탄 톰슨이 있습니다. 여기에 켐바 워커가 복귀 준비하고 있지만,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기에 살펴보아야 합니다. 테이텀이 없지만, 보스턴은 조직적인 팀 입니다. 즉, 지금 전력은 중위권 정도는 된다는 것 입니다. 

  


◎ 뉴욕

 

뉴욕은 최근 계속 패하고 있죠. 탐 티보듀 감독의 갈아먹는 농구가 한계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랜들을 중심으로 시즌 초반 공수 밸런스가 좋았지만, 최근 나머지 선수들의 부진이 뼈아픕니다. 랜들과 배럿이 좋지만, 전체적 득점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수비가 미세하게 불안한 것 도 걸리는 부분 입니다. 



◎ 총평

 

보스턴은 지난 올랜도전서 무려 6명이 두자릿수 득점을 올렸습니다. 테이텀이 없는 여파는 있지만, 잘 메우고 있죠. 스티븐슨 감독이 팀을 상당히 잘 조직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 입니다. 때문에 이 경기는 보스턴이 유리합니다. 뉴욕의 수비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보스턴은 110점 안팎, 뉴욕은 103점 안팎. 언오버 기준점은 213점 정도로 보입니다. 

 

보스턴이 유리할 것 이고 득점은 기준치 보다 높게 나올 것 같지 않습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