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뉴욕 닉스

Sadthingnothing 0 176 0 0
보스턴 셀틱스 vs 뉴욕 닉스



지난 올랜도 전에서 124-97 승리를 거뒀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제이슨 테이텀을 제외하면 코로나19 프로토콜에 의해 결장했던 선수들이 모두 돌아왔다. 무려 3경기가 연기되며 주축 선수들의 경기력 저하가 우려된 상황이었지만 제일런 브라운, 마커스 스마트, 제프 티그, 트리스탄 탐슨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브라운은 슈팅은 물론이고, 오픈 공간으로 기동하는 동료들의 슈팅 기회까지 확실하게 살리는 모습을 보였다. 페이튼 프리차드 역시 벤치 대결 구간에서 안정적으로 공격을 조립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높다.


지난 클리블랜드 전에서 103-106 패배를 당했다. 선수들의 컨디션이 좀처럼 올라오지 않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도 선수단 전체의 공격 리바운드, 세컨드 찬스 득점, 자유투 획득 개수가 안드레 드러먼드 한 명이 기록한 수치보다 낮았을 정도였다. 줄리어스 랜들과 R.J. 배럿으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가 건재하고 임마뉴엘 퀵클리가 엄청난 활동량을 선보이고 있지만 브라운이 버티고 있는 보스턴은 버겁다. 특히 배럿은 승부처 상황에서 어이없는 실수를 자주 저지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열세에 몰릴 것이 유력하다.


브라운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선수들이 돌아왔고, 보스턴은 100%에 가까운 전력을 구축할 수 있는 상황이다. 반면 뉴욕은 결장자가 없지만 선수들의 실력이 너무 떨어진다. 특히 배럿이 승부처에 너무 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