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댈러스 매버릭스 vs 시카고 불스

Sadthingnothing 0 163 0 0
댈러스 매버릭스 vs 시카고 불스



지난 밀워키 전에서 109-112 패배를 당했다. 하지만 경기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루카 돈치치가 28득점 13어시스트,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15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다. 조쉬 리차드슨, 제일런 브런슨, 막시 클리퍼, 드와이트 파웰, 도리안 핀리-스미스가 코로나19 프로토콜로 인해 결장하고 있지만 밀워키와 거의 대등한 경기를 펼쳤다. 올 시즌 수비 코트 경쟁력이 눈에 띄게 상승했고, 특히 3점 라인 도움 수비 이후 리커버리 시스템이 엄청나게 발전했다. 이번 경기에서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충분하다.


지난 오클라호마시티 전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125-127 패배를 당했다. 웬델 카터-주니어가 16득점 11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고, 잭 라빈이 35득점이나 뽑아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 못했다.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실책이 늘어나는 모습이다. 직전 경기에서는 마지막 29분 구간에서 오클라호마시티의 전체 득점 대비 상대 실책 기반 득점 점유율이 무려 36.4%나 됐을 정도다. 실책은 한 순간에 고쳐지는 문제가 아니고, 이번 경기에서도 열세에 몰릴 것이 유력하다.


댈러스는 주축 선수들이 대거 빠진 상황이지만 돈치치와 포르징기스를 앞세워 수준급의 공수 밸런스를 선보이고 있다. 반면 시카고는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집중력이 떨어지며 무너지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