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아탈란타 vs 제노아

Sadthingnothing 0 170 0 0
아탈란타 vs 제노아 



직전 경기(vs 칼리아리) 3-1 승리로 4연승에 성공했다. 주중에 컵 대회 일정을 치렀지만, 핵심 자원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 안정적 강점 활용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 핵심 자원 고메즈(FW)는 감독의 불화로 이적이 확실시된다.
멀티 득점을 기대한다. 공격 전개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페시나(AMF, 리그 10경기 1득점) 중심으로 기회 창출이 꾸준하다. ’고센스-하테보어‘ 측면 조합의 적극적 공격 가담, 1선의 폭 넓은 활동 반경을 통해 득점을 챙긴다. 공격진 대체 자원의 경기력 개선이 빠르다.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통해 상대 불안을 반복적으로 공략한다.
실점 가능성은 짙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실점이 발생했다. 측면 조합의 적극적 공격 가담 활용을 통한 기회 창출은 분명 긍정적. 다만 쉬운 배후 공간 노출로 상대 역습 지연이 매끄럽지 않다. 짐시티(DF)를 중심으로 한 3백의 완성도 개선에는 시간이 필요하기에 실점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vs 유벤투스)에서 연장 승부 끝에 3-2로 패배했다. 최근 리그 일정에서 기복을 드러내고 있는 이들이 전력 열세를 극복하는 그림은 그려지지 않는다. 8번의 리그 원정에서 단 5득점에 그쳤다.
멀티 실점을 예상한다. 전력 열세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실점 최소화를 위해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하지만, 중원의 압박 효율 저하와 수비진 전반의 집중력 반감이 맞물린다. 상대 부분 전술의 쉬운 허용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대체 자원 활용을 통해 개선을 꾀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득점을 통한 저항은 가능하다. 최근 스트루트만(MF)을 영입했다. 출전에는 시간이 필요하기에 이번 일정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피야차-데스트로‘ 1선을 활용한 역습이 속도를 개선하고 있다. 허나 이뿐이다. 부분 전술 완성도, 세트플레이 집중력 개선은 더디다. 단순한 전개 반복으로 단편적 저항에 그친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1무 1패 12득점 9실점 (아탈란타 우세)
2. 아탈란타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5승 1무 2패 (홈 무실점 25%, 홈 무득점 13%)
3. 제노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3무 4패 (원정 무실점 13%, 원정 무득점 50%)

제노아가 전력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가미하겠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능력은 없다. 수비진 수적 우위 활용 어려움과 압박 효율 저하가 맞물려 위기를 반복할 것이 유력하다. 아탈란타가 최근 일정에서 효과적으로 득점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편하게 승기를 잡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