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서울 SK 나이츠 vs 원주 DB 프로미

Sadthingnothing 0 241 0 0
서울 SK 나이츠 vs 원주 DB 프로미


지난 오리온 전에서 73-85 패배를 당했다. 휴식기 이후에도 여전히 김선형, 안영준, 최준용 같은 핵심 자원들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다. 게다가 휴식기 이전 마지막 경기에서 활력소 역할을 하던 오재현마저 부상을 당하며 SK의 장점인 가드 자원의 넓은 가용 폭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다. 주축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속공 전개가 전혀 되지 않고 있고, 세트 오펜스에 의존하고 있지만 자밀 워니의 활약이 너무 저조하다. 또다시 무기력하게 무너질 것이 유력하다.


지난 LG 전에서 83-91 패배를 당했다. 하지만 얀테 메이튼이 생각보다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고, 부상자들이 점점 코트로 복귀하고 있다. 저스틴 녹스와 메이튼의 골 밑 장악 능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김종규의 골 밑 부담이 줄어들었다. 게다가 SK는 높이에서 뚜렷한 약점을 드러내는 팀이다. 주축 선수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체력을 회복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반전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 팀 모두 좀처럼 반전 포인트를 마련하지 못하고 있지만 현재 스쿼드 상황은 DB가 훨씬 나은 편이다. SK는 여전히 주축 선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는 반면 DB는 점점 부상자들이 복귀하며 반전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