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Sadthingnothing 0 260 0 0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지난 레이커스 전에서 115-113 승리를 거뒀다. 승부처 상황에서 앤드류 위긴스, 에릭 파스컬, 켈리 우브레 주니어 같은 선수들이 집중력을 발휘했다. 게다가 스테픈 커리가 26득점을 올리며 제 몫을 해주자 공격이 수월하게 풀린 모습이다. 그러나 한 가지 걱정되는 부분은 골든스테이트는 커리의 슈팅 컨디션에 따라 천차만별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팀이라는 것이다. 샌안토니오 역시 최근 엄청난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팀이다. 만약 커리가 슈팅 난조에 시달린다면? 다시 악몽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


지난 포틀랜드 전에서 125-104 승리를 거뒀다. 더마 드로잔이 20득점 1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다. 라마커스 알드리지의 중거리 점프슛을 활용한 드랍 수비 포메이션 공략, 적극적인 공격 리바운드 가담에 이은 세컨드 찬스 득점 기회 창출, 3점 라인 공략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맞춰졌다. 핵심 식스맨 자원들인 루디 게이, 패티 밀스, 야곱 퍼들 역시 수준급의 야투 컨디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공격력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골든스테이트가 직전 경기에서 깜짝 승리를 따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커리에 대한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 팀이다. 샌안토니오가 커리 봉쇄에 성공한다면 골든스테이트는 무기력하게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반면 샌안토니오는 알드리지를 중심으로 대부분의 선수들의 안정적인 야투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