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OK 금융그룹 vs 대한항공

Sadthingnothing 0 244 0 0


OK 금융그룹 vs 대한항공



직전 경기(vs KB손해보험)에서 0-3 완승을 거뒀다. 이를 통해 3연승에 성공했다. 외국인 자원 펠리페가 공격 성공률 62.5%를 앞세워 존재감을 드러냈다. 송명근 역시 72.7% 공격 성공률로 반대 측면에서 영향력을 발휘했다. 대한항공 상대 2연패로 부진하다. 다행히 좌우 공격 라인이 살아나고 있으며, 박창성을 중심으로 한 센터진은 효과적 높이 활용을 통해 상대 에이스를 봉쇄한다. 수비진 안정감 개선이 맞물려 유리한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직전 경기(vs KB손해보험)에서 3-2 승리를 거뒀다. 에이스인 정지석이 지난 일정에서 트리플 크라운으로 팀 승리를 견인했다. 외국인 자원이 없는 동안 정지석, 임동혁, 곽승석 등 국내 자원들의 활약을 앞세워 리그 1위를 지켰다. 이번 일정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외국인 자원 요스바니 출전이 가능하다. 다만 조직적 부분에서 발생하는 잡음으로 공격 전개 과정에 완벽히 녹아들지 못할 것이 유력하다. 득점 경쟁에서 상대적 열세에 놓일 것으로 예상한다.

대한항공이 외국인 자원 요스바니 활용을 통해 상승세 유지를 시도한다. 다만 적응에 시간이 필요하기에 당장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기존 자원들은 체력적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이는 리시브 불안으로 직결된다. OK가 외국인 자원 펠리페의 안정적 득점 생산, 송명근의 득점력 회복을 더해 승기를 잡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