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애스턴빌라 뉴캐슬 중계

그래그래 1 201 0 0



맨시티 원정에서 0-2로 패한 애스턴 빌라. 비록 패배를 당하기는 했지만 맨시티 상대로 보여준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다.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긴 휴식기를 보내고 돌아온 만큼 체력적으로도 여유가 있는 상태라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MF 맥긴의 출전정지에 DF 하우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공백이 생겨나기는 했지만 에이스 그릴리쉬가 건재하고 에이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MF 바클리의 경기력이 좋은 만큼 최근 2연패라는 결과와는 다른 분위기를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뉴캐슬. 아스날 원정에서 0-3으로 완패를 당했다. 최근 7경기 2무5패 부진에 빠진 가운데 FW 게일 DF 페르난데즈,클락,셰어 등 부상으로 인한 수비진의 공백이 우려되는 가운데 에이스 FW 막시맹이 복귀하기는 했지만 18경기 18득점에 그치고 있는 답답한 공격력에 원정에서 수비가 흔들리며 2승2무5패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에이스 그릴리쉬가 건재한 애스턴 빌라. 최근 2연패를 당했지만 주축 선수들이 건재한 만큼 최근 7경기 2무5패 부진에 빠진 뉴캐슬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에이스 그릴리쉬가 건재한 애스턴 빌라가 부진에 빠진 뉴캐슬 상대로 확실한 우위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뉴캐슬이 수비적인 경기를 펼친다는 점에서 저득점 양상으로 흐를 가능성이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오버는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애스턴 빌라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좋은예감 2021.01.24 02:38  
그래        그래

축하합니다. 35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