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렌 vs 릴

Sadthingnothing 0 184 0 0
렌 vs 릴


지난 브레스트 원정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최근 리그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부리고드(CM, 최근 10경기 3골), 그르니에(CM, 최근 10경기 3골 1도움) 같은 중앙 미드필더 자원들이 엄청난 침투력을 선보이며 최근 많은 득점을 뽑아내고 있다. 게다가 이번 경기에서는 귀라시(ST)의 부상 복귀까지 확정됐다. 그동안 제로톱 전술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확실한 스트라이커 자원이 생기는 이번 경기에서 더욱 안정적인 득점력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최근 2경기에서 3실점을 내주며 수비력이 불안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이 부분 역시 이번 경기에서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충분하다. 부상을 당했던 다 실바(CB)가 생각보다 빨리 복귀했고, 이번 경기에서 당장 선발로 투입된다면 단번에 수비의 중심을 잡으며 안정적인 수비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레임스 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최근 리그 2연승을 달리고 있다. 시즌 초반 엄청난 부진에 시달렸던 데이비드(ST, 최근 10경기 2골)가 최근 부진에서 탈출하며 일마즈(ST, 최근 10경기 7골 2도움)와 원활한 로테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다. 밤바(LWF, 최근 10경기 2골 2도움)와 이코네(RWF, 최근 10경기 2골 3도움)의 측면 공략, 야지치(CAM, 최근 10경기 2골 2도움)의 조커 역할 수행 능력까지 수준급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1골 정도는 터트릴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올 시즌 수비력도 완벽한 모습이다. 평균 실점이 0.75골밖에 되지 않고, 이는 리그 최소 실점 2위에 해당되는 수치다. 최근 2경기에서 1실점밖에 내주지 않을 정도로 수비 컨디션이 좋고, 브라다리치(LB)가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레이닐도(LB)로 충분히 대체가 가능하다. 클린 시트 달성 가능성이 높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2무 2패 (동률)
2. 렌 올 시즌 홈 성적 : 10전 5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10%, 무득점 비율 : 20%)
3. 릴 올 시즌 원정 성적 : 9전 5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0%)

 
릴은 올 시즌 원정 징크스를 완벽하게 극복하며 리그에서 단 2패만을 기록하고 있다. 매 경기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며 수준급의 경기력을 선보인다. 그러나 렌 역시 만만치 않다. 최근 경기력이 급상승했을뿐더러 공수의 핵심인 귀라시와 다 실바까지 부상에서 돌아왔다. 팽팽한 접전 끝에 무승부에 그칠 가능성이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