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라치오 vs 사수올로

Sadthingnothing 0 169 0 0
라치오 vs 사수올로 


직전 경기(vs 파르마)에서 2-1 승리를 챙겼다. 이를 통해 4연승에 성공했다. 다만 주중 일정 소화로 인한 피로,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거슬린다. 이번 시즌 9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13실점으로 이 빈도가 높다.
득점 생산은 가능하다. 핵심 공격 자원 알베르토(AMF, 리그 16경기 6득점)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공격 전개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자원을 잃었다. ’파레스-라짜리‘ 측면 조합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임모빌레-코레아‘ 1선의 위험 지역 장악 능력을 더해 승기를 잡지만, 좁은 지역에 밀집한 상대 공략에 상당한 시간을 소요한다.
실점 가능성은 짙다. 중원에서 수비적 역할을 수행하는 루카스(DMF)가 꾸준한 경기 출전으로 기동력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측면 조합의 쉬운 배후 공간 노출, 아체르비(DF)를 중심으로 한 3백의 아쉬운 역습 대응으로 위기를 자초한다.


직전 경기(vs 파르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일정에서 부진한 흐름을 반복하고 있다. 최근 5경기 중 단 1승에 그쳤다. 이 기간에 모두 실점이 발생했으며, 이 중 3경기는 멀티 실점이다.
실점을 허용한다. 원정 부담 극복을 위해 상대적으로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다만 최근 일정에서 실점을 반복하고 있는 수비진 안정감 개선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 주전 중앙 수비 자원 키리케슈(DF) 경고 누적 결장으로 불안이 증폭된다. 최근 일정에서 3백 활용을 통해 불안 개선을 시도한다. 다만 ’키리아코풀로스-톨리안‘ 측면 조합의 수비 기여 저하로 위기를 반복한다. 상대 공세에 효과적 대응은 어렵다.
득점 생산은 가능하다. 핵심 공격 자원 보가(FW, 리그 13경기 2득점 2도움), 베라르디(FW, 리그 15경기 7득점 4도움)가 모두 부상으로 결장한다. ’트라오레-데프렐‘ 측면 조합 활용을 통해 강점을 유지하고 있기에 효과적 역습 활용을 기대한다. 수비 전환에 불안을 노출하고 있는 라치오 공략이 가능하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2무 1패 15득점 7실점 (라치오 우세)
2. 라치오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4승 2무 3패 (홈 무실점 22%, 홈 무득점 0%)
3. 사수올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5승 2무 2패 (원정 무실점 33%, 원정 무득점 11%)

라치오가 홈 이점을 안고 적극적 운영을 시도한다. 다만 핵심 공격 자원의 부상 이탈로 부분 전술 완성도 반감, 전개 창의성 저하가 우려된다. 꾸준한 기회 창출에 어려움을 겪는다. 사수올로가 수비진 수적 우위 활용 어려움으로 실점을 허용하지만, 효과적 역습 활용을 통해 저항에 성공한다. 치열한 공방 끝에 승패가 갈리지 않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