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1월27일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 리즈유나이티드

비공개 0 280 0 0



해외축구분석 1월27일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 리즈유나이티드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820ce6707cd1a87d714dbc0be9d2f045_1611592611_6056.png
애스턴 빌라 상대로 0-2 완패를 당한 뉴캐슬. 리그 4연패에 8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할 정도로 부진에 빠져 있다. 특히 최근 3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에서의 날카로움을 잃은 가운데 5백을 구사하면서도 수비진의 실점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DF 페르난데즈,더밋이 부상으로 이탈한 공백도 이어진다. 홈에서 3승2무4패를 기록하며 그나마 특유의 수비적인 축구를 통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최근 경기력이 워낙 좋지 않다는 것이 문제다.

원정에 나서는 리즈. 2연패에 빠진 가운데 사우샘프턴과의 경기가 연기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뉴캐슬 원정에 나선다. DF 코흐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부상으로 이탈했던 수비수들이 복귀하면서 수비진 상황이 나아졌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 특히 많은 활동량을 요구하는 비엘사 감독의 전술을 고려하면 충분한 휴식이 경기력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도 고무적. 리즈의 닥공이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기는 하나 4승5패로 원정에서 나쁘지 않았다는 점. 뉴캐슬 상대로는 지난 대결에서 5-2 대승을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뉴캐슬이 수비적인 경기운영에도 최근 4연패에 빠지는 등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리즈가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뉴캐슬과의 경기에 나서는 만큼 체력적인 우위를 앞세워 닥공의 위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리즈가 체력적으로 우위에 있다는 점. 이전 맞대결에서 대승을 거둔 좋은 기억도 있는 만큼 닥공을 앞세워 핸디캡까지 극복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뉴캐슬이 연패의 늪에 빠져 있는 만큼 닥공을 펼치는 리즈 상대로 마냥 물러서기만 할 수 없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뉴캐슬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