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포틀랜드 vs 오클라호마

Sadthingnothing 0 171 0 0
포틀랜드 vs 오클라호마 


포틀랜드는 굉장히 난감한 상황이 됐다. 팀의 주전 센터 유서프 너키치가 손목 부상을 당해 6주 아웃 판정을 받은 직후, 올 시즌 펄펄 날고 있던 C.J. 맥컬럼(26.7득점 5.0어시)까지 발 골절로 한달 이상 쉬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 결과 그 결과 팀의 공-수 밸런스가 완전히 흐트러진 상태가 됐고, 에이스 데미안 릴라드(28.1득점 6.7어시) 한 명에 대한 의존도가 굉장히 높아질 수밖에 없다.

오클라호마는 리빌딩 팀이다. 지난 시즌 팀의 돌풍을 이끌었던 크리스 폴과 스티븐 아담스를 비롯해 핵심 전력 대부분을 떠나 보냈으며, 새로운 에이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를 중심으로 팀 재건을 선언했다. 어린 선수들에게 적극적으로 기회를 주면서 그들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물론, 이번 시즌 성적에 대한 전망은 어둡다. 길저스-알렉산더가 폭발력 있는 스코어러가 아닌라는 점도 아쉬운 부분. 이번 시즌 서부 컨퍼런스의 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리란 평가가 지배적이다.

포틀랜드는 전날 뉴욕과의 경기에서 116-113의 힘겨운 승리를 거뒀다. 릴라드가 39득점을 기록하면서 팀을 이끈 덕분. 오클라호마는 어제 경기에서 LA 클리퍼스를 만나 100-108로 졌다. 이름값을 고려할 때, 일방적인 8점 차면 나름 잘 싸웠다고 볼 수 있다. 리바운드 경합에서 우위를 보인 덕인데, 20%를 기록한 3점 성공률이 평소 수준(32%)만 됐다면 이변을 일으킬 수도 있었다.

두 팀 모두 백투백 일정이지만, 느끼는 부담은 포틀랜드가 더 크다. 오클라호마가 리그에서 가장 어린 팀이기 때문. 서로가 체력적인 부담을 느끼는 상황이라면, 포틀랜드가 오클라호마의 에너지 레벨을 가당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