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뉴올리언스 vs 샌안토니오

Sadthingnothing 0 177 0 0
뉴올리언스 vs 샌안토니오 


뉴올리언스는 첫 6경기까지 4승 2패로 아주 좋은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이후 9경기에서 1승 8패를 기록하며 하위권으로 추락했다. 초반 출발이 좋았던 건 수비가 잘 됐기 때문. 그러나 현재는 10경기 연속 110+실점을 기록하면서 지난 시즌의 악몽을 되풀이하고 있다. 원정 6연전을 마치고 오랜만에 홈으로 돌아왔지만, 상황이 좋아 보이진 않는다.

샌안토니오는 지난 시즌보다 강해졌다. 에이스 더마 데로잔의 득점은 예년보다 많이 줄었지만, 어시스트 숫자는 커리어 하이를 기록 중이다. 디존테 머레이, 켈던 존슨, 로니 워커, 패티 밀스 등 14~15점을 넣어주는 선수들이 대폭 늘어나면서 다양한 공격 옵션을 갖추는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모든 선수가 적극적으로 리바운드에 가담하고, 두려움 없이 3점을 던지는 팀. 그레 포포비치 감독은 지난 시즌 망했던 이 팀을 다시 수준급 강호로 변신시키는데 성공했다.

두 팀은 한달 전 시즌 첫 맞대결을 벌였고, 당시 홈팀이었던 뉴올리언스가 98-95로 이겼다. 그러나 뉴올리언스의 수비는 그 이후 무너졌고, 직전 경기에선 차-포 다 뗀 서부 꼴찌 미네소타에게 10점 차로 패하는 충격적인 경기를 했다.

그에 비해 샌안토니오는 꾸준히 경기력이 좋아지고 있다. 전날 치른 워싱턴전(121-101 승)에 이은 백투백 일정이지만, 쉽게 이긴 덕에 체력 소모는 크지 않다. 포포비치 감독이라면, 지난 패배를 거울 삼아 상대의 약점을 잘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엔 샌안토니오가 제대로 된 수비를 보여줄 차례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