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시카고 불스 vs 보스턴

Sadthingnothing 0 179 0 0


시카고 불스 vs 보스턴 



시카고 불스는 지난 시즌 내내 주전 선수들의 부상 소식이 끊이지 않았다. 일단 이번 시즌은 대부분의 선수들이 건강하게 시즌을 소화하고 있다. 코비 화이트가 새로운 주전 포인트가드로 낙점됐고, 에이스 잭 라빈을 포함한 주전 5인방이 모두 출전한다면 공격력 면에서는 크게 뒤쳐지지 않는 전력이다. 문제는 수비다. 팀 내에 제대로 된 수비수가 거의 없고, 그나마 수비 좀 한다는 팀 내 비중이 떨어지거나 몸이 부실하다. 덕분에 거의 매 경기마다 많은 점수를 주고 받는 편이다.

보스턴은 지난 시즌 동부 컨퍼런스 3위였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그보다 다소 약해졌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고든 헤이워드가 샬럿으로 이적했고, 골 밑 전력도 크게 약화되었기 때문.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제이슨 테이텀과 제일런 브라운이 엄청난 활약을 펼치며 팀을 이끌고 있다. 보스턴의 원투펀치가 보여주는 생산력은 리그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수준. 거기에 켐바 워커까지 합류해 힘을 보태기 시작했다. 우려했던 벤치 전력도 현재까진 상위권이다.

시카고의 수비는 답이 없다. 그리고 공격이 막히는 경우엔 어처구니 없는 패배를 당하기도 한다. 그러나 지금 보스턴의 수비는 그렇게까지 견고한 편이 아니다. 골 밑에 약점이 있기 때문. 보스턴은 테이텀이 코로나에 감염되어 8경기 연속 결장했는데, 이번 경기를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대신 워커가 무릎 통증으로 인해 결장한다.

경기당 평균 116.1점을 기록하고 있는 시카고의 공격력은 결코 얕볼 수 없다. 문제는 평균 118.2점을 내주는 수비인데, 이는 당장 극복할 수 없는 부분이다. 시카고의 경기가 늘 그렇듯, 이번에도 점수 쟁탈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시카고가 홈경기의 이점을 지닌 이상 일방적으로 밀리진 않을 것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