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클리블랜드 vs LA 레이커스

Sadthingnothing 0 186 0 0
클리블랜드 vs LA 레이커스 


클리블랜드는 센터 안드레 드러먼드가 공-수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으며, 에이스 콜린 섹스턴의 성장세가 돋보인다. 여기에 래리 낸스 주니어, 자렛 앨런 등 수비에 강점을 보이는 빅맨들이 힘을 보태면서 달라진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시즌 동부 꼴찌였지만, 이번 시즌에는 플레이오프 진출도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A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우승 팀이다. 르브런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를 중심으로 한 지난 시즌의 핵심 전력을 고스란히 보존했고, 마크 가솔과 몬트레즐 해럴 같은 선수들이 우승 반지를 목표로 팀에 합류했다. 그로 인해 공격력을 유지한 채 수비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무엇보다 제임스와 데이비스 두 슈퍼스타의 부담이 크게 줄어들었다는 것이 크다. 이번 시즌의 레이커스는 우승을 차지했던 지난 시즌의 레이커스보다 더욱 강력하다.

클리블랜드는 전날 펼쳐진 보스턴전(103-141 패)에 이은 백투백 일정이다. 너무 일방적으로 패하는 바람에 체력 소모는 크지 않지만, 정신적인 충격이 컸다. 여전히 8승 8패(평균 104.3득점-108.8실점)의 좋은 성적으로 5할 승률을 유지하고 있지만, 공-수 전력이 잘 갖춰진 정상급 팀과의 경기에선 열세를 보일 수밖에 없다.

레이커스는 13승 4패(평균 114.3득점-104.3실점)의 성적으로 NBA 전체 1위에 올라 있다. 득-실점 마진도 +10.0점으로 1위이며, 원정경기에선 압도적인 수비력을 과시하며 9전 전승(평균 112.3득점-99.2실점)을 기록 중이다. 이변이 벌어질 확률은 매우 희박하고, 클리블랜드는 전날 경기에 이어 또 다시 일방적인 패배를 당할 확률이 높다. 3쿼터까지 점수 차가 충분히 벌어진다고 봤을 때, 4쿼터는 수비 없이 많은 점수를 주고 받을 가능성이 크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