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아약스 빌럼 분석

그래그래 0 180 0 0


시타르트 원정에서 2-1로 승리한 아약스. 리그 3연승을 달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FW 트라오레 DF 클라이베르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비교적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가운데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FW 알레가 4경기 2골을 터뜨리며 팀에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18경기 60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압도적인 화력에 홈에서 7승1무1패로 강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빌럼ll. 홈에서 즈볼레 상대로 1-3 패배를 당하며 리그 9경기 2무7패 부진에 빠져 있다. 아약스 상대로 홈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는 이변을 일으킨 바 있지만 최근 9경기 22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흔들리고 있고 FW 브리에트가 부상 복귀 후 역습을 통해 공격을 이끌고 있기는 하나 FW 파블리디스,누넬리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 원정에서 3무6패로 무기력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아약스가 3연승을 달리며 후반기에도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주포 알레가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는 만큼 원정에서 3무6패로 부진한 빌럼ll를 상대로 지난 원정경기 무승부의 아쉬움을 제대로 갚아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빌럼ll가 최근 9경기 22실점으로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고 특히 원정에서 약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아약스가 오랜만에 화끈한 공격력을 앞세워 대승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빌럼ll가 최근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 수비진의 안정감도 흔들리고 있는 만큼 아약스의 화력이 충분히 폭발할 수 있는 만큼 3.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아약스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3.5 핸디캡 승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