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OK 금융그룹 vs KB 손해보험

Sadthingnothing 0 436 0 0
OK 금융그룹 vs KB 손해보험



직전 경기(vs 대한항공)에서 0-3 완패를 당했다. 이로 인해 3연승에 제동이 걸렸다. 외국인 선수 펠리페는 20%의 부진한 공격 성공률로 단 4득점에 그쳤다. 결정적 패인으로 작용한다. 펠리페가 이번 시즌 경기력 기복을 쉽게 잡지 못하고 있다. 다만 KB 상대로는 강정을 효과적으로 활용한다. 이번 시즌 4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팀 내 최다득점을 기록했다. 반대 측면에 위치하는 송명근이 최근 일정에서 경기력을 회복하고 있기에 좌우 공격조합의 안정적 득점 생산이 가능하다.


직전 경기(vs 현대캐피탈)에서 3-1 승리를 거뒀다. 최근 일정에서 현대캐피탈을 연달아 상대했으며, 이 일정에서 모두 승리를 따냈다. 외국인 자원 케이타가 29득점을 기록했으며, 트리플 크라운에 가까운 활약을 펼쳤다. 팀 승리의 일등공신이다. 다만 지난 맞대결에서는 케이타가 42.11% 공격 성공률에 그쳤다. 상대 외국인 자원 펠리페가 62.50%로 존재감을 뿜어냈음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 더불어 반대 측면에 위치하는 김정호는 발가락 부상을 안고 있기에 제 몫을 다할 가능성이 낮다.


 KB가 최근 일정에서 연승으로 분위기를 회복하고 있지만, 외국인 자원 케이타를 중심으로 한 공격 전개는 개선이 더디다. 단순한 공격 전개 반복으로 꾸준한 득점 생산을 기대하기 어렵다. 더불어 이번 시즌 OK 금융그룹 상대로 부진했음 또한 패인으로 작용한다. OK 금융그룹이 좌우 공격 조합의 효과적 득점 생산, 센터진 높이 우위를 더해 승기를 잡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