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크라스노다르 vs 디나모자그레브

Sadthingnothing 0 187 0 0


크라스노다르 vs 디나모자그레브 



이번 시즌 러시아 자국 리그에서 9승 3무 7패로 리그 7위에 랭크되어 있는 크라스노다르. 마음에 드는 성적은 아니지만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리는 데 성공했다. 챔스에서 조별예선 탈락 후 유로파로 온 팀이다보니 기본적인 전력은 나쁘지 않다. 여기에 이번 시즌 홈 / 원정 온도차이가 큰 팀이기도 하다. 자국 리그에서 홈에선 7승 2무 1패를 기록 중이고 원정에선 2승 1무 6패를 기록 중이다. 이 흐름은 챔스 조별 예선에서도 비슷하게 흘렀다는 점을 기억해두자. 여기에 공식전이 12월 17일 이후로 없었기 때문에 선수들의 체력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자국리그에서 15승 3무 3패를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디나모자그레브.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5~6일 간격으로 계속 경기를 치르고 있기 때문에 체력적인 면에선 열세를 일수밖에 없다. 하지만 유로파 리그 조별 예선을 5승 2무로 기록하면서 엄청난 공수 밸런스를 보여준 팀이다. 얕볼 수 없는 팀인 것은 확실하다.


디나모자그레브는 이번 유로파 조별 예선에서 CKSA 모스크바 원정에서도 0-0 무승부를 기록한 전적이 있다. 러시아 원정이 그다지 두렵지 않은 팀이다. 여기에 조별 예선 이후로도 전력에 변화가 없었다, 급격하게 무너질 가능성은 없다고 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