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슬라비아프라하 vs 레스터시티

Sadthingnothing 0 220 0 0

슬라비아프라하 vs 레스터시티 



체코 자국 리그에서 16승 3무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슬라비아프라하. 유로파 조별 예선에서 레버쿠젠, 니스 등 이름값 있는 팀들과 한 조였지만 꾸준하게 승점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레버쿠젠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었으며 니스를 상대로는 3-2, 3-1 승리를 가져온 바 있다. 물론, 레스터는 저 두 팀들과는 체급차이가 또 다른 팀이긴 하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전력차이가 나는 상대와도 크게 밀리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한 슬라비아프라하다. 무시하긴 어렵다.

 


이번 시즌 14승 4무 6패로 리그 3위를 기록 중인 레스터시티. 최근 공식전 4경기 3승 1무를 기록하면서 순위를 끌어 올리는 데 성공했다. 직전 경기에선 대어 리버풀을 3-1로 잡아내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리는 데 성공했다. 최근 성적이 나쁘지 않지만 현실적으로 리그 우승은 쉽지 않은 상태다. 챔스 진출권에서 시즌을 마무리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유로파 역시 레스터시티에겐 상당히 중요한 대회이다. 다만, 포파나, 모건, 저스틴, 카시타뉴 등 수비 라인에 상처가 크다는 점은 반드시 체크하자.

 


기본적엔 체급차이는 물론이고, 바디와 은디디의 복귀로 인해 공수 밸런스가 훨씬 나아진 레스터시티이다. 물론, 수비 라인에 상처가 많은 레스터이기 때문에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어야 하겠지만 바디를 중심으로 2선 라인 반스와 메디슨의 움직임 역시 나쁘지 않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