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츠르베나즈베즈다 vs AC 밀란

Sadthingnothing 0 204 0 0

츠르베나즈베즈다 vs AC 밀란 



세르비아 자국 리그에서 19승 2무로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는 츠르베나즈베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55골을 기록하는 동안 실점은 단 8점에 불과하다. 평균으로 환산하면 평균 2.62골을 집어넣었고 0.38골 실점했다. 다만, 공격 라인에서 카타이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자국 리그에서 7골, 조별 리그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한 핵심 공격자원이기 때문에 카타이의 이탈은 츠르베나즈베즈다로서 크게 다가올 것이다. 여기에 니콜리치 역시 발목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확실치 않다는 점도 반드시 체크해두자.

 


자국 리그에서 15승 4무 3패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인 AC 밀란. 직전 경기 스페치아 원정에서 0-2로 패배하면서 리그 1위 자리를 라이벌 인터 밀란에게 내준 AC 밀란. 최근 공식전 5경기에서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분위기가 좋지 못하다. 하지만 간과하지 말아야 할 사실은 전력에 비해 여전히 과분한 성적을 기록 중이라는 점이다. 여기에 디아즈를 제외하면 주축 선수들 대부분이 복귀하면서 정상전력을 갖춘 AC 밀란이다.

 


기본적인 체급차이가 존재하는 게임인데다 츠르베나즈베즈다 쪽에 상처가 크다. 카타이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니콜리치 역시 결장 가능성이 높은 상태다. 카타이의 대체 자원인 부카노비치는 이번 시즌 중용받지 못한 공격 자원이며 가브리치의 경우 코로나 19 때문에 팀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