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디나모 키예프 vs 클럽 브뤼헤

Sadthingnothing 0 216 0 0

디나모 키예프 vs 클럽 브뤼헤 



우크라니아 자국 리그에서 10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위를 기록 중인 디나모 키예프. 다만 2위 샤흐타르와 승점 차이가 3점에 불과하기 때문에 순위 경쟁에도 어느 정도 신경 써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 시즌 챔스 조별 예선에선 페렌츠바로시를 상대로만 승점 4점을 따내면서 탈락했지만 유벤투스, 바르셀로나와 한 조에 속해있었기 때문에 크게 의미부여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불가리아 자국 리그에서 19승 3무 4패를 기록 중인 클럽 브뤼헤. 역시나 압도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데 2위 앤트워프와 승점 차이는 무려 13점에 달한다. 넉넉한 승점차이와 더불어 직전 리그 경기가 연기되는 덕분에 이번 유로파 32강에 전력을 다할 수 있게 됐다. 챔스 조별 예선에서도 성적이 나쁘지 않았다. 도르트문트-라치오-제니트와 같은 조에 속해있었지만 조 2위와 승점 차이가 2점에 불과했다. 이번 유로파 대회에 대한 기대치가 클 수밖에 없다.


 

두 팀은 2019년 챔피언스 리그에서 만난 바 있다. 클럽 브뤼헤 홈에선 브뤼헤가 1-0으로 승리를 가져갔으며 디나모 키예프 홈에선 3-3으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비교적 최신 데이터기 때문에 참고할만하다. 당시 브뤼헤가 1-0으로 승리를 가져갔던 경기에도 PK골이었기 때문에 한 팀의 일방적인 싸움이 될 가능성은 적다고 본다. 두 팀의 전력도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