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프랑크푸르트 vs 바이에른 뮌헨

Sadthingnothing 0 218 0 0


프랑크푸르트 vs 바이에른 뮌헨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리그 3위까지 올라온 프랑크푸르트. 이번 시즌 10승 9무 2패를 기록 중인데 리그 경기만 따지면 최근 10경기 8승 2무를 기록 중이다. 무시무시한 상승세다. 다만 이 기간 중에 뮌헨글라드바흐와 레버쿠젠을 제외하면 눈에 띄는 강팀을 만난 일정은 없었다. 또한, 이번 시즌 뮌헨 원정에서 0-5로 대패한 기억도 있기 때문에 프랑크푸르트의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뮌헨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직전 경기에서 아르미니아를 상대로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그 5연승을 달리다가 리그 최하위팀을 상대로 3-3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리지 못했다. 다만, 직전 클럽 월드컵 일정을 소화하느라 선수들의 피로도가 상당했을 것이다. 이후 5일 만에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휴식 시간을 충분했겠지만 이 경기 이후 3일 뒤에 라치오 원정을 떠나야 한다. 일정이 부담스럽다. 그나브리, 고레츠카, 코스터, 뮐러 등 수비 라인에서 상처도 존재한다는 점을 기억해두자.


전 경기 무승부를 기록한 뮌헨은 자존심 회복을 노릴 것이다. 라치오와 경기를 위해서라도 분위기를 끌어 올리는 게 중요하다. 하지만 최근 프랑크푸르트가 보여주는 공수 밸런스는 놀라운 수준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