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올랜도 vs 디트로이트

Sadthingnothing 0 239 0 0

올랜도 vs 디트로이트



올랜도는 개막 후 첫 8경기에서 6승 2패를 기록, 동부의 상위권에 위치해 있었다. 그러나 8번째 경기 도중 주전 포인트 가드 마켈 펄츠가 부상을 당해 수술대에 올라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다. 그때부터 올랜도는 가파른 내리막을 타는 중. 2월 초에는 주전 포워드 애런 고든이 부상을 당해 한달 이상 쉬게 됐다. 작년 여름에 수술을 받은 주전 포워드 조나단 아이잭까지 포함하면 팀 전력의 절반이 사라진 셈이다. 그 결과 이 팀은 또 다시 올스타 센터 니콜라 부세비치 한 명에게 모든 걸 의존하는 원맨팀이 되고 말았다.


디트로이트의 올 시즌 목표는 리빌딩이다. 일찌감치 대대적인 트레이드를 통해 팀 개편에 돌입했고, 그에 따른 이번 시즌의 목표는 탱킹이다. FA로 영입한 제라미 그랜트가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고 있으나, 팀의 기둥이었던 블레이크 그리핀은 운동 능력을 상실한 채 확률 낮은 3점 슈터로 전락하고 말았다. 현재 트레이드를 알아보는 중이며, 경기에선 이미 제외된 상태다. 골 밑 경쟁력이 크게 떨어지는 상황이라 동부에서도 경쟁력을 논하기 힘든 전력이다. 현실적으로 동부 최하위권을 면하기 힘들다.


이틀만의 리턴 매치다. 올랜도는 이틀 전 디트로이트와의 홈경기에서 105-96으로 승리, 오랜만에 3연승을 기록했다. 올스타 센터 부세비치가 최근 들어 무서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틀 전에도 37득점 12리바운드를 기록하는 원맨쇼를 펼쳤다. 디트로이트에는 그를 감당할 선수가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항상 강조하지만 올랜도는 전투력 측정기나 다름없다. 상대의 승률이 5할 이상일 대(1승 11패)와 미만일 때(12승 7패)의 승률이 극과 극이기 때문. 디트로이트는 여전히 동부 컨퍼런스 꼴찌이며, 부세비치를 막을 수 없는 이상 이길 방법이 없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