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인디애나 vs 골든스테이트

Sadthingnothing 0 225 0 0


인디애나 vs 골든스테이트

인디애나는 지난 시즌 동부 4위에 오른 강팀이며, 올 시즌도 초반 기세가 굉장히 좋았다. 그러나 두 가지 악재가 연달아 터졌다. 주전 포워드 T.J. 워렌이 큰 부상을 입어 시즌 아웃 됐다. 빅터 올라디포를 대신해 트레이드로로 영입한 캐리스 르버트는 신체 검사 결과 신장에 문제가 발견되어 치료 중이다. 그렇게 두 명의 주전 멤버를 잃은 이후로는 경기력이 대폭 하락했다. 나머지 3명의 주전 멤버(도만타스 사보니스, 마일스 터너, 말콤 브록든)가 좋은 활약을 펼치면서 팀을 이끌고 있지만, 동부의 최상위권을 노리기엔 조금 아쉽다.

골든스테이트는 에이스 스테판 커리가 건강한 몸 상태로 시즌을 소화하고 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큰 힘이 된다. 그러나 클레이 탐슨은 개막 전에 부상을 당해 시즌 아웃 됐고, 드레이먼드 그린은 아군인지 적인지 의심스러울 때가 종종 있다. 앤드류 위긴스와 켈리 우브레 주니어는 기복이 너무 심하다. 그에 따라 경기력 편차가 매우 크고, 커리에 대한 의존도가 상당히 높다. 무엇보다 골 밑이 부실해 리바운드 경합에서 우위를 점하기 어렵다는 점이 큰 약점이다.

인디애나는 상대 팀의 코로나 문제로 2경기 연속 취소되는 바람에 일주일 동안 쉬었다. 덕분에 선수들의 컨디션은 최상. 반면 골드스테이트는 전날 벌어진 뉴욕과의 경기(114-106 승)에 이은 백투백 일정이다. 인디애나가 쉬는 동안 3경기를 치렀고, 원정경기라는 불리함까지 안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