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애틀랜타 vs 보스턴

Sadthingnothing 0 205 0 0
애틀랜타 vs 보스턴

애틀란타는 동부에서 통할만한 경쟁력을 갖춘 팀이다. 에이스 트레이 영이 올 시즌에도 좋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으며, 센터 클린트 카펠라의 리바운드 능력은 리그 최정상급. 거기에 존 콜린스, 디안드레 헌터 등이 힘을 보태면서 오랜만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고 있다. 벤치 자원들이 계속해서 부상에 시달리는 바람에 100% 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는 건 아쉬운 점. 매 경기마다 부상자를 체크해야 하는 팀 중 하나다.

보스턴은 지난 시즌보다 다소 약해졌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고든 헤이워드가 샬럿으로 이적했고, 골 밑 전력도 크게 약화되었기 때문.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제이슨 테이텀과 제일런 브라운이 엄청난 활약을 펼치며 팀을 이끌고 있다. 보스턴의 원투펀치가 보여주는 생산력은 리그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수준. 부상에서 돌아온 켐바 워커가 본 실력을 회복한다면 여전히 동부에서 손꼽히는 강팀이 될 수 있다. 우려했던 벤치 전력도 현재까진 수준급이다.

애틀란타는 전날 경기에서 클리블랜드에 1점 차(111-112)로 졌다. 무난히 이길 줄 알았던 경기에서 접전 끝에 지는 바람에 체력 소모가 컸고, 경기 도중 존 콜린스(17.6득점 7.5리바)가 뇌진탕으로 실려나가는 악재까지 있었다. 아무래도 이번 경기는 결장할 가능성이 커 보이고, 그로 인한 전력 손실이 상당한 수준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