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클리블랜드 vs 휴스턴

Sadthingnothing 0 245 0 0
클리블랜드 vs 휴스턴

클리블랜드는 주전 센터 안드레 드러먼드에 대한 트레이드를 논의 중이며, 그에 따라 현재 드러먼드는 경기에 출전하지 않고 있다. 백업 센터 자렛 엘런이 있긴 하지만, 이번 시즌 드러먼드의 공-수 공헌도를 고려하면 이는 매우 큰 손실이다. 에이스 콜린 섹스턴은 기복이 굉장히 심해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다. 잘하면 플레이오프 진출도 노려볼만하다는 평가였는데, 지금은 뚜렷한 하락세를 타는 중.

휴스턴은 골칫덩이였던 제임스 하든을 트레이드로 떠나 보내면서 팀 개편에 착수했다. 포인트가드 존 월, 스윙맨 빅터 올라디포, 센터 크리스찬 우드, 그리고 식스맨 에릭 고든 등이 조화를 이루면서 곧바로 반등하는 듯했다. 문제는 그 중 우드가 큰 부상을 당해 전열에서 이탈했다는 것. 우드는 20+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던 리그에서 몇 안 되는 센터였고, 대체 불가 자원이었다. 그 자리를 대신하던 왕년의 슈퍼스타 드마커스 커즌스까지 방출하면서 팀 내 센터 자원이 사라진 상태다.

클리블랜드는 전날 경기에서 애틀란타를 112-111로 꺾었다. 팀에서 출전을 제한한 드러먼드 외에도 부상자가 너무 많아 정상 전력의 절반도 발휘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의외의 결과를 낸 것. 그 덕에 10연패 탈출에 성공했고, 이번엔 연승에 도전한다. 올 시즌 홈에서는 8승 9패로 꽤 좋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