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마이애미 vs 토론토

Sadthingnothing 0 255 0 0


마이애미 vs 토론토

마이애미는 지난 시즌 동부 컨퍼런스 우승팀이지만, 올 시즌 현재까지는 중위권에 머물러 있다. 에이스 지미 버틀러를 비롯한 핵심 전력들 중 상당수가 부상과 코로나 이슈로 인해 결장한 경기가 많았기 때문. 100% 전력을 회복한 이후로는 원래 모습을 되찾아가는 중이다. 에이스 지미 버틀러를 중심으로 한 마이애미 특유의 끈끈한 분위기는 이 팀의 남다른 강점 중 하나. 올스타 센터로 성장한 뱀 아데바요, 올해로 2년차가 된 켄드릭 넌과 타일러 히로 등 아직 성장 가능한 선수들이 수두룩하다는 것도 이 팀의 무서움이다.

토론토는 지난 시즌보다 약해졌다. 골 밑 전력이 크게 약화되면서 리바운드 경합에서의 경쟁력을 상실했다. 카일 라우리와 프레드 밴블릿, 두 명의 가드는 올 시즌 더 나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지만, 에이스 파스칼 시아캄은 기대에 못 미치는 중. 센터 포지션에서 뚜렷한 대책이 나오지 않는다면,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쳐야 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수준이 낮은 동부 팀들과의 경기에선 높은 승률을 유지하고 있지만, 서부 팀을 만나면 밀리는 경우가 많다.

두 팀은 1월에 두 차례 맞대결을 벌여 1승씩 나눠가졌다. 마이애미는 최근 10경기에서 7승 3패(평균 107.6득점-104.3실점)를 기록하며 승률을 끌어 올리는 중. 그 중 8번이 원정경기였음을 고려할 때, 부상자가 대부분 돌아온 마이애미의 경기력은 역시 동부 최상위권임을 알 수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