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뉴올리언스 vs 디트로이트

Sadthingnothing 0 254 0 0


뉴올리언스 vs 디트로이트

뉴올리언스는 3~5번 포지션에 상당한 강점을 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을 기점으로 올스타급으로 성장한 브랜든 잉그램과 괴물 신예 자이언 윌리엄슨이 3~4번 포지션에서 원투 펀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중. 그리고 센터 스티븐 아담스는 리그에서 공격 리바운드를 가장 잘 잡는 선수 중 하나다. 론조 볼도 올 시즌 슈팅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아직은 덜 다듬어진 느낌이지만, 시즌이 진행될수록 점점 나아지는 팀 중 하나다.

디트로이트의 올 시즌 목표는 리빌딩이다. 일찌감치 대대적인 트레이드를 통해 팀 개편에 돌입했고, 그에 따른 이번 시즌의 목표는 탱킹이다. FA로 영입한 제라미 그랜트가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고 있으나, 팀의 기둥이었던 블레이크 그리핀은 운동 능력을 상실한 채 확률 낮은 3점 슈터로 전락하고 말았다. 현재 트레이드를 알아보는 중이며, 경기에선 이미 제외된 상태다. 골 밑 경쟁력이 크게 떨어지는 상황이라 동부에서도 경쟁력을 논하기 힘든 전력이다. 현실적으로 동부 최하위권을 면하기 힘들다.

열흘만의 재대결이다. 그리고 뉴올리언스는 열흘 전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112-123으로 졌었다. 예상치 못한 결과였다. 객관적인 전력 면에서는 뉴올리언스가 몇 수나 위에 있기 때문. 리바운드 경합에서 44-37로 확실한 우위를 보이고도 뉴올리언스가 패한 건 3점 때문이었다. 뉴올리언스의 3점은 평소보다 유독 들어가지 않았고, 디트로이트는 무려 48%의 확률로 3점을 꽂아 넣었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