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오클라호마 vs 샌안토니오

Sadthingnothing 0 246 0 0
오클라호마 vs 샌안토니오

오클라호마는 리빌딩 팀이다. 지난 시즌 팀의 돌풍을 이끌었던 베테랑 선수들 대부분을 떠나 보냈으며, 새로운 에이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를 중심으로 팀 재건을 선언했다. 어린 선수들에게 적극적으로 기회를 주면서 그들의 성장을 지켜보는 중. 그런데 이 팀의 경기력은 당초 예상보다 훨씬 뛰어나다. 꼴찌 후보로 거론됐었지만, 중하위권에서 고춧가루를 팍팍 뿌려가며 상위권 팀의 발목을 잡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번 시즌의 오클라호마는 만만해 보이면서도 함부로 무시할 수 없는 팀이다.

샌안토니오는 지난 시즌보다 강해졌다. 에이스 더마 데로잔의 득점은 예년보다 많이 줄었지만, 어시스트 숫자는 커리어 하이를 기록 중이다. 디존테 머레이, 켈던 존슨, 로니 워커, 패티 밀스 등 14~15점을 넣어주는 선수들이 대폭 늘어나면서 다양한 공격 옵션을 갖추는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모든 선수가 적극적으로 리바운드에 가담하고, 두려움 없이 3점을 던지는 팀. 그레 포포비치 감독은 지난 시즌 망했던 이 팀을 다시 수준급 강호로 변신시키는데 성공했다.

이 경기의 가장 큰 문제는 샌안토니오 선수들 중 4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고, 그들과 접촉한 선수까지 총 5명이 격리조치 됐다는 점이다. 그 중에는 주전 포워드 켈던 존슨과 주전 가드 데릭 화이트, 그리고 식스맨 루디 게이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에이스 더마 데로잔은 개인 사정으로 이번 오클라호마 원정에 동참하지 않았고, 또 다른 팀의 기둥 라마커스 알드리지는 그 전부터 부상으로 쉬고 있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