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GS 칼텍스 vs IBK 기업은행

Sadthingnothing 0 468 0 0

GS 칼텍스 vs IBK 기업은행




GS 칼텍스는 이번 시즌 19승 9패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이다. 직전 현대건설과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0-2로 밀리는 상황에서 역스윕에 성공 3-2로 승리를 거두었지만 풀세트를 접전 때문에 1위 자리를 흥국생명에 내주었다. 직전 경기에서 공격 성공률이 상당히 좋지 않았는데 삼각 편대 중 한 명인 강소휘가 다소 좋지 못한 공격력을 보여준 것이 아쉬웠다. 다만, 센터진 부상으로 인해 대체 출전하는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센터진 공백이 두드러지지 않고 있다는 점은 기억해두자.

 


IBK 기업은행은 14승 15패로 리그 3위를 기록 중인 IBK 기업은행. 직전 KGC 인삼공사를 상대로 3-2로 승리하면서 봄배구를 확정지었다. 라자레바, 김주향, 표승주로 이어지는 삼각 편대가 제 몫을 해주면서 경기를 가져올 수 있었다. IBK 기업은행 입장에서는 봄 배구를 확정지은 만큼 그다지 동기부여가 없는 상황이다. 봄배구 확정을 위해 쉴새없이 달려온 선수들에게 휴식 시간을 부여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해두자.

 


두 팀의 이번 시즌 맞대결은 3승 2패로 GS 칼텍스가 근소한 우위를 보여주고 있다. 전력이 크게 차이나지 않는 상황이다. 결국 이 경기를 가를 포인트는 동기부여다. GS 칼텍스는 리그 1위 자리를 위해 남은 경기 최선을 다하겠지만 IBK 기업은행의 경우 봄배구 확정을 위해 달려온 라자레바, 조송화 등에게 휴식을 줄 가능서이 크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