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쇼난 벨마레 vs 비셀 고베

Sadthingnothing 0 289 0 0

쇼난 벨마레 vs 비셀 고베


쇼난은 최근들어 탄탄한 수비력을 앞세워 컵대회를 포함해 5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리그 6위인 산프레체 히로시마를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하며 원정 1-0 클린시트 승리를 따냈다. 최근들어 달라진 수비 집중력을 선보이고 있는 쇼난이 이번 경기 안방에서도 탄탄한 수비조직력을 자랑할 전망. 하지만 쇼난은 수비에 비해 골 결정력이 떨어진다. 지난 경기에서도 단 1차례 슈팅뿐이 기록하지 못한 쇼난이기에 이번 경기 나아진 공격력을 기대하긴 어렵다. 역습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쇼난에겐 득점 기회가 없다.


 

고베 또한 최근 리그 3경기를 패배없이 2승 1무로 마쳤다. 5승 3무 1패를 기록중인 고베가 리그 3위를 달리며 초반 좋은 흐름을 보여준다. 하지만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고베의 경기력을 그대로 믿어선 안된다. 준수한 공수 조화를 보여주고 있긴하지만 쇼난의 수비벽을 깨기엔 고베의 화력이 부족하다. 최근 월드컵 예선을 포함해 4경기 연속 득점행진을 달리고 있는 후루하시에게 집중 견재가 들어온다면 이번 경기 승리가 쉽지는 않을 것이다.


 

고베의 에이스 후루하시의 체력적인 문제도 수면위로 떠올랐다. 매 경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지만 쇼난의 두터운 수비벽을 무너트리긴 쉽지 않다. 이번 경기 쇼난은 여전히 수비를 굳건히 잠글 전망. 홈에서 4경기 단 2골만을 허용하고 있는 쇼난이기에 고베 또한 답답한 경기를 치러야 할 것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