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수원 FC vs 강원 FC

Sadthingnothing 0 248 0 0


수원 FC vs 강원 FC


수원FC는 지난 FA컵에서 전남드래곤즈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 승부차기끝에 컵대회 탈락을 기록한 수원이다. 올 시즌 승격팀 수원의 현재까지 성적은 1승 3무 5패. 수비 조직력이 좋지만 골 결정력이 약한 수원이다. 리그로 돌아와서 최근 2경기 연속 득점이 없는 상황. 기대를 모았던 라스는 단 1골뿐이 기록하지 못하는 실정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라스의 골 결정력을 기대하기 힘든 가운데 강원 FC를 상대로 부진한 골 결정력이 이어질 전망. 수원이 승리하기 위해선 공격에서 해답을 찾아야 할 것이다.


 

강원은 지난 FA컵에서 힘을 뺀 가운데 청주를 상대로 2-1 승리를 따내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리그로 돌아와 강원은 현재 3승 3무 3패를 기록중이다. 최근 6경기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자신들의 페이스를 찾은듯 보인다. 지난 경기 공격에서 대구를 압도한 가운데 3-0 클린시트를 달성했다. 공격수 고무열과 김대원의 전방에서 활약 또한 돋보인다. 공수 밸런스를 갖춰가고 있는 강원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보여줄 전망이다.


 

수원은 아직까지 K리그1에서 헤메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공격에서 부진이 깊어질 가능성이 제기된 상황. 최근 리그 2경기에서 모두 득점없이 패배했다. 강원은 공수에서 자신들의 페이스를 찾은 가운데 이번 경기 수원을 압도할 전망.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