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인천 유나이티드 vs 제주 유나이티드

Sadthingnothing 0 247 0 0


인천 유나이티드 vs 제주 유나이티드


리그 10위에 머물러있는 인천 유나이티드. 인천이 주포의 빈자리를 메우지 못한 가운데 직전 경기 FC안양을 상대로도 컵대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전북 현대와 0-5 충격적인 대패를 기록한 인천이 컵대회 안양을 상대로 0-3 패배를 기록한 것. 사태는 다소 심각해 보인다. 다행히 이번 경기 인천의 골잡이 스테판 무고사가 합류한다. 무고사의 합류로 인천이 다시 도약을 준비하는 상황. 경기 감각이 떨어진 무고사가 팀에 얼만큼 보탬이 될 수 있을지 미지수이나 확실히 분위기를 살려줄 것은 분명하다. 인천이 홈에서 승리를 챙길수 있을지 귀추가 쏠린다.


 

제주 유나이티드 역시 지난 컵대회 김천상무를 상대로 0-1 패배를 기록. 공격에서 아쉬운 모습을 남겼다. 올 시즌 제주는 9경기에서 8골을 기록중인 가운데 공격 부진이 뼈아프다. 2선에서 공격에 가담하고 있는 주민규와 안현범이 3골과 2골을 기록중이나 공격진의 골 결정력이 부진하다. 원정 승리가 없는 제주기에 여전히 공격흐름이 불안할 전망. 결과적으로 수비에 비중을 두는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


 

무고사의 합류로 승리를 노리는 인천이다. 하지만 무고사가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희박한 상황. 많은 플레이타임을 가져가긴 힘든 무고사다. 최근 양팀 모두 경기력이 좋다고 평하기 어렵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