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칼리아리칼초 파르마 분석

그래그래 0 249 0 0



칼리아리는 인테르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쳤음에도 불구, 막판 고비를 넘기지 못한 채 0-1로 패했다. 4연패 포함, 5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18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어느새 17위 토리노와의 승점 차가 5점으로 벌어진 만큼 이번 홈경기를 통한 연패 탈출이 절실히 요구된다. 그래도 셈플리시 감독 부임 후 수비 안정화에 성공했다는 점, FW 페드루(13골 2도움)-MF 나잉골란-난데스 3인방의 최근 폼이 고르게 괜찮다는 점 등에는 나름의 기대를 줄 만하다. 문제는 원톱 포지션이라고 볼 수 있을 듯. FW 파볼레티(2골 3도움)는 전방 압박과 투지가 좋은 반면 문전 파괴력이 너무 떨어지고, FW 시메오네(6골)의 경우 부상 이후 슬럼프에 빠져 있는 상태다. 이를 감안하면 나잉골란과 난데스 등이 2선 쪽에서 득점포까지 가동해줘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GK 크라뇨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추가 이탈했다는 소식. 파르마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2무 1패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파르마는 AC밀란과의 홈경기에서 1-3으로 무릎을 꿇고 3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현재 순위 19위, 잔류권보다 승점 7점 차로 뒤처져 있는 상황. 강등권 탈출구에서 18위 칼리아리와 승점 6점짜리 맞대결을 펼치게 된 만큼 공세적으로 승부수를 던져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산둥 루넝에서 건너온 FW 펠레가 빠르게 팀에 녹아든 반면 에이스 FW 제르비뉴(5골)는 슬럼프에 가까운 부진을 겪고 있다는 평가. 이러한 상태에서 MF 에르나니, DF 갈리올로마저 부상 및 징계로 추가 이탈했다는 점은 뼈아픈 타격이 아닐 수 없다. 주력 11명이 빠짐에 따라 백업진에 유스 멤버들이 포진한 상태인 만큼 후반 뒷심부족을 드러낼 우려감이 커진 상태다. 올 시즌 원정 부진이 심각하다는 점(1승 6무 7패)도 불안요소로 다가온다. 칼리아리 원정에선 2012-13 시즌의 1-0 승리 후 4경기 연속 무승(1무 3패)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칼리아리: MF 로그(주전/부상), 트라모니(백업/부상), 데이올라(백업/불투명), DF 체피텔리(주전급/부상), 피자카네(백업/부상), GK 크라뇨(주전/코로나확진).

파르마: FW 잉글레제(주전급/부상), 카라모(백업/부상), 지르크제이(백업/부상), MF 에르나니(주전/부상), 브루네타(백업/부상), 스프로카티(백업/부상), 카빌리아(백업/부상), DF 콘티(주전/부상), 갈리올로(주전/징계), 이아코포니(주전급/부상), 발로그(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칼리아리의 6:4 우세를 예상. 최근 4연패를 당한 반면 결과 대비 경기내용이 나쁘지 않았던 칼리아리다. 특히 지난 주말 인테르 원정에선 무승부 직전까지 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주력 11명이 빠진 채로 원정길에 오른 파르마임을 감안하면 홈팀의 반등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본다.


 # 베팅 Tip

- 일반: 칼리아리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