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5월1일 J리그 요코하마FC 가시마앤틀러스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63 0 0


5월1일 J리그


요코하마FC 가시마앤틀러스 중계


요코하마FC 가시마앤틀러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3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a5d8ba58b9bbb164ee2702de266ed070_1619798751_2212.png


요코하마FC는 주중 르방컵에서 가시와를 2-0으로 완파하고 그간의 천적관계를 재확인시켰다. 단, 리그전 기준으론 11경기 동안 1승조차 올리지 못한 채 꼴찌로 추락해 있는 상황. 되도록 빠른 시일내에 첫승부터 신고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비록 컵경기이기는 했지만 주중 가시와전을 통해 하야카와 감독 부임 이후 첫승을 신고했다는 점, 홈에서의 최근 경기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선 지난 주말 요코하마 더비에서 0-5 대참사를 당하는 등 무기력한 면모가 눈에 띄지만, 홈 기준으론 비기거나 패하는 경기에서도 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평이다. 주중경기 1.5군 가동으로 체력을 안배해뒀다는 점도 긍정적이지만, MF 사이토가 추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은 다소 아쉽게 됐다. 이번 주말 출전여부도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가시마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3패로 뚜렷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가시마 앤틀러스는 주중 르방컵에서 사간도스와 난타전을 펼친 끝에 2-2로 비겼다. 이와 동시에 1.5군을 가동하여 주말 리그전에 철저히 대비해둔 상황. 자구 감독을 경질하고 소마 감독을 부임시킨 직후 공식경기 5연속 무패행진을 질주하고 있다는 점에 큰 힘이 실린다. 단, 용병듀오 FW 에베라우도(지난 시즌 18골)-MF 알라노(지난 시즌 4골 4도움)가 부상을 당한 와중에 FW 우에다(3골)마저 팔꿈치 골절로 3주 아웃됐다는 점은 상당히 뼈아픈 타격으로 다가온다. 공격진의 발등에 급한 불이 떨어진 만큼 에베라우도-알라노가 100% 컨디션이 아니더라도 출전을 강행할 가능성이 엿보인다. 새로 영입한 MF 피투카는 주중 컵경기를 통해 데뷔했다는 소식. 반면 MF 카이케의 데뷔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상태다. 요코하마FC 원정에선 2007 시즌 1-0 승, 지난 시즌 0-1 패로 2000년대 들어 장군멍군을 주고받은 바 있다.


 # 주요 결장자

 요코하마FC: MF 사이토(주전/불투명), DF 용아핀(백업/불투명).

가시마: FW 에베라우도(핵심전력/불투명), 우에다(주전/부상), MF 알라노(주전/불투명), 이즈미(주전급/부상), 카이케(주전급/불투명), GK 야마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가시마 앤틀러스의 6:4 우세를 예상. 단, 에베라우도-알라노 복귀 불발 시 공격진의 차포를 떼고 요코하마FC를 상대해야 하는 가시마다. 그래도 원정 승을 예상해야겠으나, 약간의 이변 가능성을 무시해선 안될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가시마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