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대전시티즌 충남아산 분석

그래그래 0 269 0 0


대전 하나 시티즌은 안산 원정에서 답답한 모습을 보인 끝에 0-1로 무릎을 꿇었다. 이랜드전 승리(2-1)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 채 2위 전남에게 승점 동률로 따라잡히고 만 상황. 다음 주에 전남을 홈으로 불러들여 맞대결을 펼칠 예정인 만큼 이번 아산전 승리와 함께 분위기를 끌어올려야 할 필요가 있는 상태다. 가장 최근의 홈경기였던 이랜드전 내용 및 결과가 최상이었다는 점, 공격수들의 폼이 고르게 괜찮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FW 파투(2골)의 경우 지난 안산전에서는 부진했지만, 이랜드전 당시에는 거의 펄펄 날아다니는 수준의 맹활약을 펼쳤던 만큼 홈으로 돌아와 살아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서울에서 건너온 MF 알리바예프의 데뷔여부는 아직 불투명하다는 소식. 아산과의 충청 더비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아산 무궁화 시절을 포함한 전적이다.


충남 아산은 김천 상무와의 홈경기에서 1-2로 무릎을 꿇고 2연승 뒤 2연패 수렁에 빠졌다. 어느새 7위까지 추락한 상태지만, 5위 이랜드와 승점 1점 차에 불과한 상황. 이번 대전전에서 연패를 끊고 분위기를 반전시킬 경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구단 출범 첫해였던 지난 시즌과 달리 K리그2에서 검증된 자원들을 대거 영입한 것이 전반기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이다. J리그에서 데이트 폭력 파문을 일으키고 K리그2 무대로 건너온 MF 료헤이 역시 중원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고, DF 유준수는 공수 양면에 걸쳐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보이는 중이다. 문제는 주포급 공격수라고 볼 수 있을 듯. 2016 시즌 당시 강원에서 2부 12골을 넣었던 FW 마테우스를 영입했으나, 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점이 문제다. 아직 K리그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는 FW 알렉산드로의 분발이 요구된다. 대전 원정에선 2018 시즌의 1-2 패배 후 1-0 승, 1-0 승, 2-2 무로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 단, 2승은 모두 군경팀이었던 아산 무궁화 시절에 거둔 것이다.


 # 주요 결장자

 대전: MF 알리바예프(주전급/불투명).

아산: FW 마테우스(주전/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대전 하나 시티즌의 6:4 우세를 예상. 안산 원정에서 졸전 끝에 패한 대전이지만, 그 직전 이랜드와의 홈경기 내용 및 결과(2-1)는 최상이나 다름이 없었다. 홈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결정력 부족의 아산이 역부족에 부딪히는 시나리오를 보게 된다.


 # 베팅 Tip

- 일반: 대전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