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에이바르 vs 알라베스

Sadthingnothing 0 234 0 0

에이바르 vs 알라베스


에이바르 (리그 20위 / 패패패패패)

현재 리그 최하위다. 앞선 팀들이 승수를 조금씩 챙기는 것과 달리 리그 16경기 동안 승리가 없다. 부진이 이유는 명확하다. 공격과 수비가 모두 무너진 상태다. 이번 라운드 반등 가능성은 떨어진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배치해 후방 안정을 노리지만 녹록지 않다. 중원 라인 압박 저하와 후방 자원 실수가 더해져 실점률이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심지어 공격 저항은 불가능에 가깝다. 앞선 5연패 기간 1득점을 생산하는데 그쳤다. 수비 후 역습으로 전개하는 속도가 늦고, 선수들 간 호흡이 어그러지는 경우가 많다. 가르시아(FW, 최근 5경기 1골)를 축으로 다양한 역습 패턴을 가미해 봐도 만족도는 낮다. 일방적인 경기 내용을 내주며 무너질 공산이 높다.


- 결장자 : 비가스(CB / A급), 포조(RB / A급)


알라베스 (리그 16위 / 패무승승무)

아직 리그 16위로 하위권에 위치해 있으나 상승세는 뚜렷하다. 앞선 4경기서 패배가 없다. 특히 빌바오와 비야레알, 발렌시아 등 자신보다 전력이 강한 상대로 승점을 꾸준히 챙겼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이번 라운드 선전 가능성이 높다. 흐름과 분위기 측면에서 상대를 압도한다. 앞서 언급했듯, 수비적 운영이 유력한 에이바르라 수비 부담을 덜고 적극적으로 공세를 지속할 바탕이 만들어졌다. 최전방 공격수 호셀루(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왕성한 활동량을 바탕으로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활약을 이어간다. 동료 선수들과 시너지가 좋아 공격 옵션 활용에 있어 유리를 점한다. 득점 기회를 반복해 승기를 잡을 전망이다.


- 결장자 : 엘리(CB / A급), 두아르테(LB / B급), 코르도바(LW / B급)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알라베스 우세)

2. 에이바르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1승 6무 9패 (무실점 비율 : 31%, 무득점 비율 : 50%)

3. 알라베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2승 5무 9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37%)

 

[predictz] 0-0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꼴찌 탈출에 사활을 걸 에이바르 동기 부여에 가중치를 뒀다. 하지만 이와 별개로 흐름이 매우 떨어져 있는 상태다. 무승 행진을 길게 이어오며 선수단 ‘위닝 멘탈리티’가 사라졌다 봐도 무방하다. 버티기 전술을 사용해 변수를 만드는데 집중하겠으나 상대 공격력이 올라온 터라 이마저도 쉽지 않다. 알라베스가 조직적인 경기력을 구현하고, ‘한 방’ 싸움서 승기를 잡을 것이 자명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