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엘체 vs AT 마드리드

Sadthingnothing 0 221 0 0

엘체 vs AT 마드리드 


엘체 (리그 17위 / 무패패무승)

지난 라운드서 승리를 추가하며 리그 7경기 무승서 벗어났다. 아직 강등권과 승점 1점 차로 불안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분위기 전환에 성공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다. 최근 경기서 작정하고 라인을 내리는 경우가 많다. 전력 열세로 인해 피치 못한 전술 변경이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다. 스쿼드가 강한 AT 마드리드를 상대로 맞불을 놓는 전략은 위험하다. 곤잘레스(CB)-칼보(CB)로 이어지는 센터백 라인이 후방 깊숙이 라인을 형성하고, 마르코네(CDM)와 구티(CM)가 단단한 1차 저지선을 형성하면 실점 최소화까진 기대해볼만하다. 일방적으로 무너지며 대량 실점을 내줄 경기가 아니다.


- 결장자 : 카릴로(FW / B급)


 AT 마드리드 (리그 1위 / 패무승승패) 

직전 라운드 빌바오에 1-2로 덜미를 잡혔다. 선두 싸움서 앞서 나갈 기회를 놓쳤다. 최근 경기에 있어 기복이 심하다. 경기를 잘 풀어놓고도 결정력 부재, 혹은 수비 불안으로 다 잡은 경기를 내주는 빈도가 잦다. 팀 안정성이 떨어졌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대를 완벽히 압도하진 못할 전망이다. 그러나 수아레스(FW, 최근 5경기 1골)와 펠릭스(FW) 부상 복귀는 반갑다. 전방에서 득점을 책임질 수 있는 선수라 긍정적인 공격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아직 컨디션이 완벽하진 않지만 상대 수비 라인을 파훼하고 득점을 책임지기엔 무리가 없다. 이들의 화력이 그라운드에 묻어나온다는 전제 하, 승점 3점 획득 가능성은 굉장히 높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AT 마드리드 우세)

2. 엘체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4승 8무 4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25%)

3. AT 마드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9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37%, 무득점 비율 : 25%)

 

[predictz]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허나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쪽은 단연 AT 마드리드다. 전력 우세와 최근 맞대결 결과를 앞세워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1선 자원 부상 복귀도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엘체가 작정하고 라인을 내려 난전을 꾀하겠으나 기본 수비력이 강한 팀은 아니기에 실점을 내줄 확률은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